기아자동차 신형 K7 광고 논란

관리자 2021.08.08 20:55 조회 수 : 175

Kia의 최신 K7 광고 동영상 논란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설득력있는 주장이지만, 일부 소비자는 Kia Motors가 새로운 K7이 직진 할 수 없음을 인정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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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 일 다양한 자동차 커뮤니티 Kia Motors K7의 광고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Kia Motors의 스티어링 시스템의 문제는 MBC Preview Magazine 2580에서보고 된 MDPS의 문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참고로 MDPS는 Motor Driven Power Steering의 약자로, 유압과 달리 모터로 구동되는 전동 파워 스티어링 휠 시스템입니다. 다른 브랜드에서 사용되는 EPS (Electronic Power Steering)와 동일하지만 이름이 다릅니다 (Hyundai Kia 만 MDPS라고합니다). 일부 소비자가 말한대로, "MDPS에서 현대 기아을 살 이유는 무엇입니까? 또는 '현대 · 기아는 다른 브랜드와는 달리, MDPS에 대해 많은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논쟁의 대상이되고있는 비디오 Kia Motors가 새로운 K7 출시 일정에 따라 계획하고있는 일련의 광고에서 "사려 깊은" 새로운 K7은 헤드 업 디스플레이, 다양한 고급 기능, 넓은 휠베이스를 갖춘 넓은 인테리어, 퀼트 가죽 시트, 운전자들에게 최적의 공간을 자랑합니다.

문제는 운전 장면이었습니다. 비디오의 중앙에는 차를 운전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것은 짧은 승차 중에 핸들을 좌우로 끊임없이 움직입니다.

있는 소비자는 약 6 초라는 짧은 시간에도 드라이버가 핸들을 잡은 채 양손을 좌우로 움직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기아 자신이 운영 시스템에 문제가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다른 소비자는 "현대 · 기아차의 MDPS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소비자가 그들 모두를 찾아 빼앗 게된다는 것이다"고 말했다.


 다양한 차량에 사용되는 C-MDPS. 저렴하고 트러블이 적고, 속도 응답 및 주차 지원을 지원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경차 등의 설치 공간의 부족은 피할 수 없습니다.
물론, 이것은 매우 강력한 고발합니다. 기아차뿐만 아니라 어떤 기업도이 논쟁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Kia가이를 심각한 문제로 인식하고있는 경우 유연성이없는 광고를 작성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광고 업계 전문가는 또한 "비디오의 특성상 드라이버를 6 초간 정지시키는 것은 어렵다"고 말했다. "실제로 운전하고있는 것을 나타 내기 위해 스티어링이 지나치게 좌우로 회전하고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업계는 기아가 이러한 소비자의 반응을 경시해서는 없다고 말하고있다. 기업에게는 불행한 일 수도 있지만, 소비자와의보다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과 후속 조치를 통해 불신의 심화를 해결해야합니다.

업계 전문가는 "현대 · 기아차가 최근 유해 과장되어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현대 · 기아는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무시하고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데이터베이스의 비교 분석을 통해 소비자를 끝까지 설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MDPS 문제가 계속 발생하는 이유, 한국에서 저렴한 C-MDPS (컬럼 타입)을 사용하면서 비싼 R-MDPS (랙 기어 타입)을 사용하는 이유, 그리고 모두의 가격과 성능 '논란이 다시 일어나지 않을 같이 차이가 얼마나 있는지를 정확하게 설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