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트카와 카쉐어링 비교

관리자 2019.08.08 20:14 조회 수 : 102

a.png




뜨거운 휴가에 나가는 것을 생각하면, 이미 무섭습니다. 격렬한 대중 교통 "티켓전쟁 '에 간다는 생각은 휴가에 들어가기 전에 피로를 느끼게합니다.
그러나 태양으로부터 도망 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의 여행을 더욱 편안하게 차량이 있습니다. 앞으로 렌터카 회사에서 차량 대여에 익숙하지 않은 20 대 사람들의 사고에 대한 대처 방법까지 모든 것을 소개합니다.

유사한 서비스에서 렌터카 나 카 쉐어링을 실수 사람이 많다. 그러나 양자는 분명한 차이가 있습니다. 따라서 목적과 사용 방법에 따라 선택을 명확하게 나눌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에게 맞는 서비스를 찾아보세요.

(1) 임대 시간
렌터카와 카 쉐어링의 가장 큰 차이점은 "대여 시간"입니다. 렌트카는 일반적으로 중거리 또는 장거리을 기반으로합니다. 따라서 하루 24 시간 단위로 대여 시간을 계산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한편, 카 쉐어링은 시내 왕복 탐을 상정하고 있기 때문에 기본 대여 시간은 30 분부터 시작됩니다. 그 금액은 10 분 단위로 계산됩니다.

(2) 사용 방법
차를 빌릴에는 회사에 가서 라이센스를 제출하고 계약서를 작성하고 차를 배달해야합니다. 모든 주요 허브 도시 자동차 대여가 있으므로 사는 곳 근처에 갈 수 있습니다.
카 쉐어링은 방문의 번거 로움을 줄였습니다. 스마트 폰 앱으로 예약 있기 때문입니다. 예약이 완료되면, 사는 곳 근처에있는 카 쉐어링 영역에 가서 차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카 쉐어링은 도입 된지 얼마 안된 서비스이기 때문에 카 쉐어링 영역은 수도권 주변에 형성됩니다.

(3) 연료
렌터카 차량을 연료로 채우고 사용자에 배송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전체 연료를 반환해야합니다.
그러나 카 쉐어링은 임대 비용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귀국시에 카 쉐어링을 채울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주행 거리가 긴 경우 나 연료를 대량으로 사용하는 경우, 회사는 추가 연료비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날짜
4 장기렌터카 장점과 단점 한눈에 보기
장기 대여의 장점. 1. 등록세는 없습니다. 새 차를 구입하는 사람은 등록세를 100 만원에서 500 만원까지 지불해야합니다. 그러나 새 렌터카 차량에는 등록세를 지불 할 의무가 없습니다. 이것은 장기 렌터카는 개인이 소유하는 것이 아니라, 렌터카 회사가 임대하는 것입니다. 2. 자동차 보험은 무료입니다. 자동차를 운전...
2019.08.08
3 렌트카 반납 및 주의사항에 따른 대처 방법
차를 빌릴 때 예기치 못한 사고를 당한 경우 어떻게 해야할까? 사고 발생 후 대처 방법을 살펴 보자. (1) 우선, 운전자와 승객의 상태를 확인합니다. 부상자가 발생하면 먼저 119에 전화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즉시 112에 전화하십시오. (2) 경찰에 사고를 통지 한 후, 렌터카 회사에 사고를 통보해야합니다. 회사의 연락...
2019.08.08
2 렌트카 예약시 필수 체크사항
렌터카를 사용하기로 할 경우, 어떤 렌트카 회사를 선택해야 할지를 알아 보자. (1) 모델과 가격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입니다. 따라서, 렌터카 회사가 종합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종합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경우 자동차 고장 고장 또는 사고가 발생했을 때 보험을받을 수 없습니다. (2) 종...
2019.08.08
» 렌트카와 카쉐어링 비교
뜨거운 휴가에 나가는 것을 생각하면, 이미 무섭습니다. 격렬한 대중 교통 "티켓전쟁 '에 간다는 생각은 휴가에 들어가기 전에 피로를 느끼게합니다. 그러나 태양으로부터 도망 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의 여행을 더욱 편안하게 차량이 있습니다. 앞으로 렌터카 회사에서 차량 대여에 익숙하지 않은 20 대 사람들의 사고...
2019.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