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ng




장기 대여의 장점.

1. 등록세는 없습니다.

새 차를 구입하는 사람은 등록세를 100 만원에서 500 만원까지 지불해야합니다.

그러나 새 렌터카 차량에는 등록세를 지불 할 의무가 없습니다.

이것은 장기 렌터카는 개인이 소유하는 것이 아니라, 렌터카 회사가 임대하는 것입니다.



2. 자동차 보험은 무료입니다.

자동차를 운전하는 동안 모두가 가입해야하는 것은 책임 보험입니다.

드라이버의 선택에 따라 크고 작은 미래의 사고에 대비하기 위해 종합적인 안전 보험 시스템을 사용하여 사고 처리 비용을 최소화합니다. 이러한 안전 장치를 설치하는 비용은 실제로는 보험의 긴 역사를 가진 드라이버를 제외하고 연간 100 만 달러를 훨씬 초과합니다. 그러나 새 자동차를 사용하는 고객은 이러한 비용은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렌터카 회사가 종합 보험에 가입하고 있기 때문에, 자동차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3. 매년 지급되는 자동차 세 및 지방세 등의 세금은 없습니다.

한국에서는 자동차는 특별 소비 품목입니다. 생 자동차를 제외한 승용차의 세금은 매년 최소 40 만원에서 150 만원 지불해야합니다. 또한 지방세 고액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차량에서는 이러한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4. 의료 보험 수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노동 보험에 가입하고있는 경우이 적용되지 않지만, 사업주 또는 지역 건강 보험에 가입하고있는 경우 보험은 증가합니다. 200cc 중형차 월 30,000~40,000 원의 월간 증액하여 매월 3~40,000 원의 증세가 이루어집니다. 그것은 많이. 그러나 장기 렌터카는이 비용은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5. 유지 보수 옵션을 선택하면 소모품 비용은 "0"입니다.

새로운 장기 렌터카 제품은 유지 보수가 포함됩니다. 이것은 운전 또는 기간에 따라 소모품 옵션입니다. 유지 보수 제품에 가입하는 경우, 소모품 교체에 부과되는 것은 아닙니다. 결국, 연료만을 소비하는 다른 소모품 교체에 따른 비용은 발생하지 않고 유지 보수 비용이 대폭 절감됩니다.



6. 중고차 매매를 걱정하지 마십시오.

중고차 판매를 경험 한 고객은 항상 중고차의 가격을 놓치고 있습니다. 이것은 영원히 해결 될 수없는 숙제입니다. 새 차를 구입하여 사용하는 경우 먼저 사고 나 대량의 운전이있는 경우 중고차 가격이 낮아집니다. 그러나 새로운 차량을 사용하면 이러한 어려운 문제는 쉽게 해결됩니다. 운전이나 사고가 많은 경우는 반품하십시오. 당신이보다 적게 운전하고 사고가없는 경우, 그것은 인수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7. 사고로 부상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새로운 차에서 운전하고 사고가 없거나 다른 차량에 사고가있을 경우, 내 차의 가치는 낮아집니다. 또한 비록 사고를 일으켜 모든 비용을 보험으로 커버하고도 보험 내 인생을 위해 보험료를 잃고 할인은 없습니다. 그러나 신차의 소유자는 추가 비용이나 임대료를 지불 할 필요가 아니라 개인적인 사고 기록도 없습니다. 또한 사고 처리 비용은 모두 자기 보상 시스템에서 최소 비용을 지불하여 지급되므로 손해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8. 무료 반품 및 인계.

새로운 장기 렌터카 제품을 비교하는 경우 계약이 체결 된 때 처음부터 취득 유형 및 반환 유형을 결정하는 제품이 있습니다. 이 부문에서는 매월 임대료를 합리적으로 설정할 수 있지만,이 제품에는 제한이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검색 옵션은 옵션이 있기 때문에 일부 제품은 계약 종료시에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고객은 폭 넓은 선택의 자유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계약 기간 동안 차량이 사용되며 사고 나 운전이 많은 경우, 반품에서도 유실되지 않습니다. 그것이 가능하다.



9. 운영자는 비용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 등록 증명서를 가지고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비용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빛과 밴 VAT 환불이 가능합니다.

지불하는 집세는 세금 포함 금액입니다.



10. 연간 거리 제한은 없습니다.

한국의리스 회사 나 소형 자동차 회사는 연간 이동 거리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많은 자영업, 프리랜서, 기업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차 대여에 연간 범위 제한은 없습니다.



11. 라이센스를 취득하지 않아도 계약 할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를 취득하면 누구나 운모를 꿈꾸고 있습니다. 그러나 새 차를 구입에는 너무 높으므로 걱정하고 있습니다. 장기 렌터카 라이선스에 관계없이 최소 비용으로 조기에 계약 할 수 있습니다.



12. 임대료는 재조정됩니다.

새로운 차량을 사용할 때의 초기 부담을 줄이기 위해 매달 집세는 후불로 지불 할 수 있습니다.


13. 가솔린, 디젤, LPG 차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차량은 연료 비용을 절감 할 필요가있는 사람들을 위해 LPG 차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60 개월 계약 후 일반인이 LPG 차량을 인수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유형의 차량에서 새로운 장기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4. 대출 상품과는 다릅니다.

할부 또는리스 차량을 압수하면 대출로 인식됩니다. 이는 개인의 신뢰성이 저하되고,이자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 렌터카 대출은 전혀 인식되지 않습니다. 개인의 신용에 영향을주지 않기 때문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있는 새 차를 구입하기 위해 최적화 된 모델입니다.



장기 대여의 단점

1. 자신의 이름으로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장기 렌터카 계약자가 소유 및 운영하고 있으며, 등록 된 이름은 자동차를 제공 한 장기 렌트카 회사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차량을 좋은 상태로 공급하는 방법에 대해 신중하게 검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험 조건, 자기 보험 운전자 범위 운전 연령, 사고 처리 등)



2. 보험의 경험은 축적되지 않습니다.

장기 대여는 계약자에 의해 계약되어 있지 않습니다. 차량을 공급하는 장기 렌터카 회사는 종합 보험에 가입하고 계약자에게 제공합니다. 따라서 사고가 발생하면 자동차의 취급을 신중하게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며 보험이 없기 때문에 비용 부담이 경감됩니다.



3. 3 개의 번호판 '하' '호」 「하」밖에 없습니다.

한국의 모든 자동차 대여 라이센스 코드는 ha, ho, ho의 3 종류 중 하나가 필요합니다. 과거에는 '등록'만 더 광범위한 번호판 규제로 변경되었습니다.



4. 차량을 반납하면 차량의 상태는 원래 상태로 돌아갑니다.

장기 렌터카 계약은 취득, 반품, 취득 옵션의 2 종류가 있습니다. 검색 옵션 유형은 처음 계약시에 수용 또는 반품을 결정할 필요는없고, 계약 종료시에 결정되는 제품입니다. 그러나 인수 또는 반환하고 계약하거나 중요하지 않지만 반납 차량의 상태를 회복해야합니다.

복원은 차량의 원래 상태를 복원하는 것이 아니라 정품이 아닌 차량의 변경이있을 경우 원래 상태로 되 돌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5. 보험 나이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26 세 이상 21 세 이상 장기 렌터카를 계약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보다 젊은 경우

장기 대여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6. 유지 보수 옵션을 선택하면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장기 대여에 서명 할 때 모든 소모품을받는 옵션은 관리 된 제품입니다.

유지 보수 옵션을 포함하면 한달 임대료는 약 20,000 원에서 100,000 원으로 증가합니다. 따라서 연간 운전이 적어도 30,000 km 이하의 경우, 선택되지 않은 것보다는 더 많은 것을 선택하면 경제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취소하면 처벌을받을 수 있습니다.

당연히 계약의 해지는 해지 처벌됩니다.

벌금은 장기 렌터카 회사마다 달라, 계약시 세부 사항을 확인해야합니다.



8. 새 차를 구입하는 경우 수신 서비스에서 제외되는 항목이있을 수도 있습니다.

새 차를 구입하면 브랜드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100 %를받을 수 있지만, 장기 렌터카를 사용하는 경우 일부 서비스는 제외됩니다. 각 브랜드 홈페이지에 자신의 세부 사항이 있기 때문에 어떤 서비스가 제외되는지를주의 깊게 확인해야합니다.
번호 제목 날짜
» 장기렌터카 장점과 단점 한눈에 보기
장기 대여의 장점. 1. 등록세는 없습니다. 새 차를 구입하는 사람은 등록세를 100 만원에서 500 만원까지 지불해야합니다. 그러나 새 렌터카 차량에는 등록세를 지불 할 의무가 없습니다. 이것은 장기 렌터카는 개인이 소유하는 것이 아니라, 렌터카 회사가 임대하는 것입니다. 2. 자동차 보험은 무료입니다. 자동차를 운전...
2019.08.08
3 렌트카 반납 및 주의사항에 따른 대처 방법
차를 빌릴 때 예기치 못한 사고를 당한 경우 어떻게 해야할까? 사고 발생 후 대처 방법을 살펴 보자. (1) 우선, 운전자와 승객의 상태를 확인합니다. 부상자가 발생하면 먼저 119에 전화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즉시 112에 전화하십시오. (2) 경찰에 사고를 통지 한 후, 렌터카 회사에 사고를 통보해야합니다. 회사의 연락...
2019.08.08
2 렌트카 예약시 필수 체크사항
렌터카를 사용하기로 할 경우, 어떤 렌트카 회사를 선택해야 할지를 알아 보자. (1) 모델과 가격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입니다. 따라서, 렌터카 회사가 종합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종합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경우 자동차 고장 고장 또는 사고가 발생했을 때 보험을받을 수 없습니다. (2) 종...
2019.08.08
1 렌트카와 카쉐어링 비교
뜨거운 휴가에 나가는 것을 생각하면, 이미 무섭습니다. 격렬한 대중 교통 "티켓전쟁 '에 간다는 생각은 휴가에 들어가기 전에 피로를 느끼게합니다. 그러나 태양으로부터 도망 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의 여행을 더욱 편안하게 차량이 있습니다. 앞으로 렌터카 회사에서 차량 대여에 익숙하지 않은 20 대 사람들의 사고...
2019.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