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ng



현대인의 필수품이 된 자동차

안전하고 충분히 오랫동안 운전하기 위해서는 매일의 유지 관리가 중요합니다.

사람들이 아프면 전에 비정상적인 신호를받을 수 있도록 자동차도 그렇습니다.

오늘은 자동차의 이상 신호를 확인합시다.


1. 냄새가 난다.
차내에 불쾌한 냄새가 나는 경우는 이상 신호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에어컨 필터를 교환해도 냄새가 계속되면 증발기의 곰팡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달콤한 향기가 나는 경우는 부동액 누출되었거나 누락되었을 수 있습니다.

휘발유 냄새가 나면 연료 탱크 또는 파이프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2. 사운드
엔진을 시동 할 때 보닛 내부가 삐걱 거리는 또는 삐걱 거리는 들리면 타이밍 벨트의 장력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와이퍼에서 소리가 들리면 각도를 조정하여 그리스를 제거해야합니다. 핸들을 U 턴이 끝날 때까지 돌려 클릭 음이 들리는 경우, 타이어와 드라이브 샤프트를 연결하는 부품을 교체 할 필요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3. 핸들이 이상하다
시동시에 스티어링 휠이 진동하는 경우는 엔진과 차체 사이의 탄성이 약해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또한 핸들이 기울어 져 있다고 느낀다면, 타이어 공기압과 휠 얼라인먼트를 확인하십시오.




4. 계기판에 경고등이 있습니다.
빨간 경고등은 안전 장치에 직접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즉시 확인하고 확인해야합니다.

여기에는 타이어 공기압 경보, 시트 벨트 경고등, 오일 경고등, 브레이크 경고등이 포함됩니다.

노란색 경고등은 즉시 영향을주지 않지만, 즉시 확인해야합니다.

여기에는 엔진 경고등과 EPS 경고등이 포함됩니다.



어떤 차를 운전하거나 중요하지만 최고의 자동차는 안전한 자동차입니다.

운전은 생명과 안전의 문제이기 때문에 비정상적인 신호를 확인해야합니다.

항상 안전하고 행복한 운전을 기원합니다.
번호 제목 날짜
2019.08.08 5 냄새로 알아보는 자동차 상태
평소에는 나지 않는 이상한 냄새가 나는 경우 자동차의 이상을 진단하기 위해 냄새를 맡아야합니다. 그러나 냄새는 차량의 문제를 진단하는 것을 어려워합니다. 원래 냄새가 어디에서 오는지를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오일 연소 냄새 엔진 오일을 체크하십시오 손상된 오일 팬에서 엔진 오일이 샌다 가장 가능성이 높은 원인...
2019.08.08 4 자동차의 수명을 연장시키는 10 가지 팁
1. 급 브레이크, 가속, 급출발을하지 마십시오. 처음 운전을 시작할 때 제동 거리, 즉 브레이크의 시작에서 완전한 정지까지의 이동 거리 또는 가속 응답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그 결과, 급 가속이나 급제동 경우가 많습니다. 자동차의 수명이 단축되고 내구성을 저하시켜 연비를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이 습관을 수정하...
2019.08.08 3 사계절별 자동차 관리 방법 및 유지비관리
소중한 나의 자동차 봄철 관리방법 1. 스팀 세차와 실내 청소 추운 눈 내리는 겨울 세차가 늦어지는 경우는 봄 세차를 할 것을 권장합니다. 겨울에 눈 덮인 도로를 달리고 있으면 눈을 녹이는 데 사용 된 눈으로 덮여 염화칼슘은 자동차의 아래쪽에 채울 수 있습니다. 염화칼슘이 먼지와 결합되면 신체가 빨리 침식 될 가능...
2019.08.08 2 오랫동안 새차처럼 유지하는 방법
당신이 새 차를 살 때, 당신은 철저한 주의와 자동차 보호에 새 차처럼 그것을 지킬 것을 다짐합니다. 그러나 차는 움직 이도록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차량을 관리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특히 새 차처럼 관리하는 이름으로, 그것은 "장식"자동차가 실수로 저장됩니다. 부주의가 아닌 자동차를 잘 관리하고 사용하는...
2019.08.08 » 이상신호체크는 자동차 관리의 시작
현대인의 필수품이 된 자동차 안전하고 충분히 오랫동안 운전하기 위해서는 매일의 유지 관리가 중요합니다. 사람들이 아프면 전에 비정상적인 신호를받을 수 있도록 자동차도 그렇습니다. 오늘은 자동차의 이상 신호를 확인합시다. 1. 냄새가 난다. 차내에 불쾌한 냄새가 나는 경우는 이상 신호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