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의 로버트 앤더슨은 1832 년에서 1839 년에 처음으로 전기 자동차를 개발하여 1842 년에 미국의 토마스 데이븐포트와 스코틀랜드 사람 데이비슨하여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모두 비 충전식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이후 프랑스의 가스통 뿌란테와 동료 카미유 폴은 1881 년에 충전 용 배터리를 개발하고 전기 자동차의 번영으로 이어졌습니다. 한편, 벨기에의 카미유 제나 거로는 1899 년에 라자 마이스 콘 텐테라는 전기 자동차 경주를 설정하고 시속 68 마일의 세계 기록을 수립했습니다.
미국에서는 1890 년에 아이오와 윌리엄 모리슨이 시속 14 마일에서 전기 자동차를 제조 한 후 전기 자동차가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1900 년대 미국의 자동차의 비율은 증기 차 40 % 전기 자동차 38 %, 가솔린 22 %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이동하는 것은 어려웠지만, 증기 차는 시작 시간이 오래 걸리는 주행 거리가 제한되어 있었지만, 전기 자동차는 시작하기 쉽고, 운전 중 소음이없고, 보수가 용이했다. 그러나 배터리의 충전에 필요한 인프라가 부족하기 때문에이 인기는 한계에 도달했습니다. 전기 자동차의 충전에 필요한 시간은 너무 오래뿐만 아니라 많은 배터리를 소모했습니다. 교외로의 이동 속도 저하 및 이동 불능 등의 내부 요인, 텍사스의 유전 개발에 의한 원유 가격 하락, 헨리 포드의 내연 기관 자동차의 대량 생산 시작에 따른 가격 경쟁력의 불리한 요인에 의한 다. 1920 년까지 즐겨지고 인기를 취소해야했습니다. 예를 들어, 1912 년에는 전기 자동차의 평균 가격은 1,750 달러 였지만, 가솔린 차의 판매 가격은 불과 650 달러였다.
대부분의 자동차 역사는 칼 벤츠 현대 자동차의 발명가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1885 년 그는 독일 만하임에서 4 행정 사이클 내연 엔진으로 만든 3 륜차 인 Motorwagon를 생산하고 1886 년 1 월 29 일에 공식 자동차 출생 증명서에 관한 특허를 취득했습니다. ). 고트 리브 다임러는 빌헬름 마이바흐와 함께 1886 년 3 월 8 일 세계 최초의 4 륜 자동차를 생산하고 1887 년에 특허를 취득했습니다. 가솔린 분사 기화기를 사용하는 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