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 벤츠에 의해 설립 된 벤츠 & Co 및 다임러에 의해 설립 된 DMG 이외에 프랑스는 각각 1899 년과 1891 년에 뻰하루토 & 레 바사와 푸조에서 다임러의 엔진 라이센스를 시작했습니다. 특히 Penhard과 Levassor은 파리의 유명한 공학 학교 동기로 자동차를 생산했지만 그들이 개발 한 이른바 'System Penhard "는 오늘날 사용되는 자동차의 기본적인 골격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모든 차량의 표준이되고 있습니다. 이 두 가지에 의해 아르 프 고트 다임러 엔진 기술을 공유하고 개별적으로 생산 할 수있었습니다.
미국 뉴욕 주 로체스터의 조지 세루덴 관리 용 가솔린 내연 기관을 설계하고 1879 년에 특허를 신청하고 참을성 16 년간 보충제를 신청하고 1895 년 11 월 5 일에 최종적으로 특허를 신청했습니다 . 헨리 포드 기타 법원이 취소 할 때까지 미국에서 생산 된 모든 차량의 로열티를 지불합니다. 그는 실제로 차를 만든 것은 아닙니다. 찰스 듀 리에는 형제의 프랭크와 함께 1893 년 미국 최초의 자동차 회사 인 듀 리에 모터 왜건 컴퍼니를 설립 가솔린 차량의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후 원래 증기 자동차를 생산했다 랜섬 올즈는 "프로그레시브 어셈블리 '라는 조립 라인을 개발하고 1901 년부터 가장 인기있는"커브 대시 "올즈 모빌을 생산하고 1904 년까지 선두 주자가되었습니다 했다. 디트로이트의 투자 파트너 인 새뮤얼 스미스는 크고 비싼 모델을 바라고 있었기 때문에, 올드은 1904 년에 회사를 떠났습니다. 헨리 포드는 곧 낮은 가격의 차량을 생산하고 사치품에서 필수품으로 바꾸는 자동차 혁명에 이어했습니다.
1920 년대 이후 국내 대부분의 자동차 업체들은 대량 생산 방식의 채용을 시작하고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 자동차를 생산하는 마케팅 단계에 이르고 있습니다. 이 때, 현대 미국의 경영자 인 MIT 공대의 Afred Sloam가 GM 회장에 취임했다. 전략은 수입이 변화해도 GM 제품을 계속 사용되어 중복되지 않도록하는 것이 었습니다. 또한 부품은 각 사업 부문에서 공동으로 사용 되었기 때문에 비용을 절감 할 수있었습니다. 포드의 시장 점유율은 60 %로 GM은 1923 년에 취임 한 시점에는 12 %였다. 세계 최고의 자동차 회사로 부상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여 미국의 자동차 수는 1920 년 200에서 점차 감소했다 1930 년에 43 명, 대 공룡 after 후에는 17 명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
롤스 로이스 실버 고스트와 부가티, 마이바흐, 메르세데스 벤츠의 최고급 모델의 도입으로 1925 년부터 1935 년까지의 고전적인 자동차 시대라는 것이 많습니다. 부가티 로얄은 오늘날 시장에서 가장 높은 차량으로 약 1,000 만 달러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 후 자동차 산업에서는 고급차를 제조 한 회사에서 새로운 M & A 바람이 날려 요미우리에 흡수되었습니다. 흡수되어 개발 된 기존의 차량을 관리 하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특히 1960 년대에 급속히 출현 한 일본의 자동차 메이커는 컴팩트하고 무게 때문에 낮은 가격의 차량을 해외 시장에 수출하기 시작, 1970 년의 석유 위기 이후 시장 지배력을 더욱 확대했습니다 . 자동차 판매. 지적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