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 차량 운행 주의사항

관리자 2019.08.08 19:30 조회 수 : 42

a.png



장마가 가까워지면 본격적인 차가 지상에 나타납니다.

지상을 날고있는 차량은 땅에 떨어지기 전에 빨리 달리는 기술이 아니라 비오는 날의 빠른 자동차 유압 기획 현상입니다.


하이드로 기획 현상은 타이어 주행중인 차량의 노면 사이에 수막이 형성되면 타이어가 트랙션을 잃는 현상입니다. 지상에 떠 있기 때문에, 핸들, 브레이크, 가속을 제어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영어로는 하이드로 기획 또는 아쿠아 기획이라고 수상 타고 하이드로 보트에서 온다.

타이어의 상태가 나쁜 경우, 특히 예고없이 들키지 않으면 약 80km / h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큰 비나 집중 호우 등으로 도로에 물이 걸려있는 경우 차량이 저속 및 중속으로 주행하는 한, 타이어의 밑에 물이 비산 타이어와 노면이 연락.

그러나 속도가 어느 정도를 초과하면 타이어와 노면 사이의 물이 방출되지 않고 타이어는 노면과 접촉을 잃고 얇은 수막 위를 달립니다. 그러면 스티어링과 브레이크가 불가능하다 사고가 발생합니다.


하이드로 계획이 있다면 차는 물에 뜨는 때문에 당황하거나 핸들을 밟거나하는 타이어가 회복하는 것을 기다리지 않습니다.

뒷바퀴가 코너링 중에 수막을 생성 할 때 오버 스티어링이 발생하면 운전대를 슬라이드 방향으로 돌려 견인을 회복 한 다음 핸들을 반대 방향으로 돌려 자동차를 수정합니다 .


1cm 미만의 얕은 깊이의 도로에서는 타이어 홈의 좋은 배수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심해에서는 타이어의 형상과 압력에 따라 달라집니다. 타이어 관리는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경승용차에서만 발생한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만, 무게의 큰 차로도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비오는 날 안전 운전 감속해야합니다.
번호 제목 날짜
2019.08.08 5 자동차 배터리가 방전하는 습관 4가지
자동차 배터리의 방전은 자동차를 장시간 사용하지 않거나 추운 겨울에 사용하지 않는 것이 원인 인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자동차의 사용을 통해, 또는 더운 여름에도 작은 운전 습관과 빈약 한 자동차 처리를 통해 빈번하게 발생하는 일반적인 사고입니다. 오늘은 내가 모르거나 심지어 실수 버리는 4 개의 자동차...
2019.08.08 4 장마철 안전운전을 위한 팁
장마는 더운 여름 전에 옵니다. 장마 폭우 때문에 운전하기 어려운시기입니다. 호우는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뿐만 아니라 비가 많이 오는 도로는 차량의 제동 거리를 2 배로 운전을 어렵게합니다. 이번 장마의 안전 운전을위한 차량 관리 및 운전 요령을 소개합니다. 자동차 관리 1. 자동차 와이퍼 비오는 날에 그 존재를 명...
2019.08.08 3 여름에 자동차의 열을 빠르게 식히는 방법
평소보다 일찍 시작된 더위와 곧 시작될 장마의 비는 차내의 공기를 가장 가혹한 운전 환경입니다. 운전사는 에어컨을 선택하여 고온 다습 한 공기를 정화 할뿐입니다. 현재 에어컨의 강도에 관계없이 차가운 바람은 나오지 않습니다. 7 월부터 8 월까지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유지하기 위해 사전에 자동차 에어컨 처리하는 ...
2019.08.08 2 여름철 차량 온도 조절방법
뜨거운 태양과 습한 공기. 6 월에는 폭염 경보가 이미 발행되어 30도를 넘는 여름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여름은 운전자들에게 고난의 계절입니다. 차가 옥외 주차장에 주차 한 후 차내 온도는 땀 엔진이 과열되어 화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열은 안전 운전에 직접 관계하고 있습니다. 폭염은 체온 유지와 피로의 증가를 어...
2019.08.08 » 장마철 차량 운행 주의사항
장마가 가까워지면 본격적인 차가 지상에 나타납니다. 지상을 날고있는 차량은 땅에 떨어지기 전에 빨리 달리는 기술이 아니라 비오는 날의 빠른 자동차 유압 기획 현상입니다. 하이드로 기획 현상은 타이어 주행중인 차량의 노면 사이에 수막이 형성되면 타이어가 트랙션을 잃는 현상입니다. 지상에 떠 있기 때문에, 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