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차량 온도 조절방법

관리자 2019.08.08 19:42 조회 수 : 45

뜨거운 태양과 습한 공기. 6 월에는 폭염 경보가 이미 발행되어 30도를 넘는 여름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여름은 운전자들에게 고난의 계절입니다.

차가 옥외 주차장에 주차 한 후 차내 온도는 땀 엔진이 과열되어 화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열은 안전 운전에 직접 관계하고 있습니다. 폭염은 체온 유지와 피로의 증가를 어렵게하고 교통 상황을 판단하는 능력을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삼성 교통 안전 문화 연구소는 "기온이 1도 상승 할 때마다 교통 사고가 1.2 % 증가 할 것"이라고 분석하고 있기 때문에 여름의 차량 온도 관리에 특별한주의가 필요합니다. 어떻게 열을 현명하게 극복하고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습니까?

당신이 운전자라면 아마도 여름 햇살에 차를 주차하고 더위에 화가 것입니다. 그 이유는 창문을 통해 방 안으로 열이 외부로 방출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a.png




잠시 중지해도 괜찮을지도 모르지만 미국에서는 매년 온도가 급격히 상승하기 때문에 차내의 아기가 폭염으로 죽습니다.

착색 필름의 용도는 이러한 위험을 방지하고 실내 온도를 냉각하는 것입니다.

착색 필름은 열이 태양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고 실내 온도 상승을 방지합니다. 착색 필름의 단열 성능은 전체 태양 에너지 거부 (TSER)로 표현됩니다. TSER 값이 높을수록 단열 효과가 향상됩니다.

그러나 높은 TSER 필름은 뛰어난 단열 필름은 없습니다. 착색 필름은 흡수 필름과 반사 필름으로 분류됩니다. 흡수 형 필름은 흡열 한계를 초과하면 차량에 열을 방사하는 것을 특징으로하고 있기 때문에 온도가 높아 태양이 긴 여름에 반사 필름을 선택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Rayno의 Chroma 시리즈는 최대 71 %의 높은 TSER 값을 가지는 대표적인 반사 필름이며, 내부 반사와 외부 반사를 개별적으로 제어함으로써, 최적의 단열 선명한 시인성을 제공합니다.

자동차는 엔진에서 연료의 압축에 의해 생성 된 에너지에 의해 구동됩니다. 엔진은 고열을 발생 한여름의 엔진 룸의 온도는 300도까지 상승합니다.

운전 중에 엔진을 적절하게 냉각하지 않으면 엔진이 과열되어 전력 손실 운전 중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뜨거운 엔진을 냉각하는 냉각수입니다. 냉각수는 엔진 내를 순환하여 온도를 낮 춥니 다. 냉각수가 엔진을 냉각하는 데 충분하지 않은 경우 엔진 과열로 연결됩니다.

여름에 엔진이 과열 문제를 해결하려면 냉각수 탱크를 점검하고 냉각수 탱크가없는 경우에는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오래된 냉각수는 열화 냉각 라인의 부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여름의 더운시기에는 에어컨을 얼마나 뜨겁게도 식지 않는 내부 온도에서 답답 될지도 모릅니다. 에어컨의 전원을 넣어도 냉풍이 효과가없는 경우에는 에어컨 가스 및 냉각 라인을 확인하십시오.

에어컨 가스는 소모품이 아니라 정기적으로 충전 할 필요는 없지만, 순환 카운트 다운 위해 냉각 능력이 저하됩니다. 따라서 에어컨의 냉각 능력이 저하 된 경우, 에어컨 가스 충전과 함께 카운트 부분이 있는지를 확인해야합니다.

에어컨 콘덴서를 청소하면 에어컨의 온도도 올라갑니다. 범퍼와 라디에이터 사이에 에어컨 콘덴서는 기체 냉매를 응축하여 액체 냉매로 변환합니다. 응축기에 이물질이 묻어있는 경우 냉각 효율이 낮기 때문에, 에어컨의 온도도 저하됩니다.

에어컨 콘덴서를 한번도 확인하지 않은 경우에는 외부를 청소하여 냉각 효율이 1 번 이상 향상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자동차 야외에 주차되어 있으며, 차내의 온도가 너무 높은 경우는 운전석을 닫고 닫기 전에 운전석의 창문을 4-5 번 여는 것이 좋습니다. 내부의 열기는 창문으로 도망 창문은 더욱 차가워지고 있습니다.

운전 중에 연소 냄새가 나고, 엔진 과열의 징후가 보이는 경우는 어깨에 멈추고 엔진이 자연스럽게 식을 때까지 기다립니다. 냉각수 부족으로 엔진이 과열 된 경우는 병에 물을 보충하여 워크샵으로 향합니다.
번호 제목 날짜
2019.08.08 5 자동차 배터리가 방전하는 습관 4가지
자동차 배터리의 방전은 자동차를 장시간 사용하지 않거나 추운 겨울에 사용하지 않는 것이 원인 인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자동차의 사용을 통해, 또는 더운 여름에도 작은 운전 습관과 빈약 한 자동차 처리를 통해 빈번하게 발생하는 일반적인 사고입니다. 오늘은 내가 모르거나 심지어 실수 버리는 4 개의 자동차...
2019.08.08 4 장마철 안전운전을 위한 팁
장마는 더운 여름 전에 옵니다. 장마 폭우 때문에 운전하기 어려운시기입니다. 호우는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뿐만 아니라 비가 많이 오는 도로는 차량의 제동 거리를 2 배로 운전을 어렵게합니다. 이번 장마의 안전 운전을위한 차량 관리 및 운전 요령을 소개합니다. 자동차 관리 1. 자동차 와이퍼 비오는 날에 그 존재를 명...
2019.08.08 3 여름에 자동차의 열을 빠르게 식히는 방법
평소보다 일찍 시작된 더위와 곧 시작될 장마의 비는 차내의 공기를 가장 가혹한 운전 환경입니다. 운전사는 에어컨을 선택하여 고온 다습 한 공기를 정화 할뿐입니다. 현재 에어컨의 강도에 관계없이 차가운 바람은 나오지 않습니다. 7 월부터 8 월까지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유지하기 위해 사전에 자동차 에어컨 처리하는 ...
2019.08.08 » 여름철 차량 온도 조절방법
뜨거운 태양과 습한 공기. 6 월에는 폭염 경보가 이미 발행되어 30도를 넘는 여름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여름은 운전자들에게 고난의 계절입니다. 차가 옥외 주차장에 주차 한 후 차내 온도는 땀 엔진이 과열되어 화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열은 안전 운전에 직접 관계하고 있습니다. 폭염은 체온 유지와 피로의 증가를 어...
2019.08.08 1 장마철 차량 운행 주의사항
장마가 가까워지면 본격적인 차가 지상에 나타납니다. 지상을 날고있는 차량은 땅에 떨어지기 전에 빨리 달리는 기술이 아니라 비오는 날의 빠른 자동차 유압 기획 현상입니다. 하이드로 기획 현상은 타이어 주행중인 차량의 노면 사이에 수막이 형성되면 타이어가 트랙션을 잃는 현상입니다. 지상에 떠 있기 때문에, 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