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차량 온도 조절방법

관리자 2021.08.08 19:42 조회 수 : 229

뜨거운 태양과 습한 공기. 6 월에는 폭염 경보가 이미 발행되어 30도를 넘는 여름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여름은 운전자들에게 고난의 계절입니다.

차가 옥외 주차장에 주차 한 후 차내 온도는 땀 엔진이 과열되어 화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열은 안전 운전에 직접 관계하고 있습니다. 폭염은 체온 유지와 피로의 증가를 어렵게하고 교통 상황을 판단하는 능력을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삼성 교통 안전 문화 연구소는 "기온이 1도 상승 할 때마다 교통 사고가 1.2 % 증가 할 것"이라고 분석하고 있기 때문에 여름의 차량 온도 관리에 특별한주의가 필요합니다. 어떻게 열을 현명하게 극복하고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습니까?

당신이 운전자라면 아마도 여름 햇살에 차를 주차하고 더위에 화가 것입니다. 그 이유는 창문을 통해 방 안으로 열이 외부로 방출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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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시 중지해도 괜찮을지도 모르지만 미국에서는 매년 온도가 급격히 상승하기 때문에 차내의 아기가 폭염으로 죽습니다.

착색 필름의 용도는 이러한 위험을 방지하고 실내 온도를 냉각하는 것입니다.

착색 필름은 열이 태양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고 실내 온도 상승을 방지합니다. 착색 필름의 단열 성능은 전체 태양 에너지 거부 (TSER)로 표현됩니다. TSER 값이 높을수록 단열 효과가 향상됩니다.

그러나 높은 TSER 필름은 뛰어난 단열 필름은 없습니다. 착색 필름은 흡수 필름과 반사 필름으로 분류됩니다. 흡수 형 필름은 흡열 한계를 초과하면 차량에 열을 방사하는 것을 특징으로하고 있기 때문에 온도가 높아 태양이 긴 여름에 반사 필름을 선택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Rayno의 Chroma 시리즈는 최대 71 %의 높은 TSER 값을 가지는 대표적인 반사 필름이며, 내부 반사와 외부 반사를 개별적으로 제어함으로써, 최적의 단열 선명한 시인성을 제공합니다.

자동차는 엔진에서 연료의 압축에 의해 생성 된 에너지에 의해 구동됩니다. 엔진은 고열을 발생 한여름의 엔진 룸의 온도는 300도까지 상승합니다.

운전 중에 엔진을 적절하게 냉각하지 않으면 엔진이 과열되어 전력 손실 운전 중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뜨거운 엔진을 냉각하는 냉각수입니다. 냉각수는 엔진 내를 순환하여 온도를 낮 춥니 다. 냉각수가 엔진을 냉각하는 데 충분하지 않은 경우 엔진 과열로 연결됩니다.

여름에 엔진이 과열 문제를 해결하려면 냉각수 탱크를 점검하고 냉각수 탱크가없는 경우에는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오래된 냉각수는 열화 냉각 라인의 부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여름의 더운시기에는 에어컨을 얼마나 뜨겁게도 식지 않는 내부 온도에서 답답 될지도 모릅니다. 에어컨의 전원을 넣어도 냉풍이 효과가없는 경우에는 에어컨 가스 및 냉각 라인을 확인하십시오.

에어컨 가스는 소모품이 아니라 정기적으로 충전 할 필요는 없지만, 순환 카운트 다운 위해 냉각 능력이 저하됩니다. 따라서 에어컨의 냉각 능력이 저하 된 경우, 에어컨 가스 충전과 함께 카운트 부분이 있는지를 확인해야합니다.

에어컨 콘덴서를 청소하면 에어컨의 온도도 올라갑니다. 범퍼와 라디에이터 사이에 에어컨 콘덴서는 기체 냉매를 응축하여 액체 냉매로 변환합니다. 응축기에 이물질이 묻어있는 경우 냉각 효율이 낮기 때문에, 에어컨의 온도도 저하됩니다.

에어컨 콘덴서를 한번도 확인하지 않은 경우에는 외부를 청소하여 냉각 효율이 1 번 이상 향상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자동차 야외에 주차되어 있으며, 차내의 온도가 너무 높은 경우는 운전석을 닫고 닫기 전에 운전석의 창문을 4-5 번 여는 것이 좋습니다. 내부의 열기는 창문으로 도망 창문은 더욱 차가워지고 있습니다.

운전 중에 연소 냄새가 나고, 엔진 과열의 징후가 보이는 경우는 어깨에 멈추고 엔진이 자연스럽게 식을 때까지 기다립니다. 냉각수 부족으로 엔진이 과열 된 경우는 병에 물을 보충하여 워크샵으로 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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