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보다 일찍 시작된 더위와 곧 시작될 장마의 비는 차내의 공기를 가장 가혹한 운전 환경입니다.

운전사는 에어컨을 선택하여 고온 다습 한 공기를 정화 할뿐입니다.


현재 에어컨의 강도에 관계없이 차가운 바람은 나오지 않습니다.

7 월부터 8 월까지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유지하기 위해 사전에 자동차 에어컨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a.png





먼저 엔진 룸의 전동 팬 작동을 확인해야합니다.

모터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에는 퓨즈 또는 배선에 문제가있을 수 있으며 에어컨 필터 또는 통풍구에 이물질이 축적되어 있어도 바람은 거의 없습니다.


반대로 바람이 정상 에어컨이 차가워 않은 경우 에어컨의 냉각수가 부족하거나 에어컨 구동 벨트의 장력이 약해 지거나 할 수 있습니다.

여름 전에 에어컨 가스 누출 및 에어컨 벨트의 장력을 점검하여 편안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냅시다. (자기 관리가 어렵다. 선으로 다양)


더운 여름 차를 타는 경우 기선은 없습니다. 차내의 열을 빠르게 줄이는 효과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차에 타기 전에 운전석과 조수석의 문을 열고 마치 선풍기처럼 5-10 번 열고 차를 닫고 승차합니다.

그 후, 모든 창문을 열어 3-4 분간 운전하여 에어컨의 풍량 조절 다이얼을 천천히 내려 차량의 온도를 신속하게 내립니다. 이렇게하면 냉각 효율이 향상되고 연비가 향상됩니다.


에어컨을 높은 단계로하면 온도는 낮지 만, 바람의 강도가 강하기 때문에 내부의 온도를 빠르게 냉각 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의주의 깊은 관리는 종종 악취를 동반 차가운 바람을 만들어냅니다.



자동차 에어컨 냄새의 주요 원인은 곰팡이입니다. 곰팡이는 냄새의 문제이기도하지만, 거주자의 건강을 위협하는 신속한 유지 보수가 필요합니다.


에어컨 냄새가 때 일반적으로 살균제를 사용하여 제거하려고합니다. 그러나 여름에는 고온 다습 한 기후가 반복되기 때문에 곰팡이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경향이 약의 효과의 지속 시간은 그리 길지 않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에어컨 필터를 교체하는 것입니다. 에어컨 필터는 기본적으로 6 개월에 1 회 또는 10,000 15,000 km 후 교환하는 데 적합하다. 기간은 겨울과 여름 전에 년에 1 회와 연 2 회 교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어 필터의 관리에 필요한 운전 습관은 2 개뿐입니다.

에어컨을 사용하는 경우는 내부 순환 모드를 장시간 사용하지 않고 외부 순환 모드로 전환하여 약 3 분간 공기를 순환시켜 곰팡이의 억제에 도움이됩니다.


또한 목적지 2 ~ 3 분 전에 에어컨 (A / C)를 끄고 송풍기를 작동시킴으로써 습기와 악취를 방지 할뿐만 아니라, 연료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날짜
2019.08.08 5 자동차 배터리가 방전하는 습관 4가지
자동차 배터리의 방전은 자동차를 장시간 사용하지 않거나 추운 겨울에 사용하지 않는 것이 원인 인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자동차의 사용을 통해, 또는 더운 여름에도 작은 운전 습관과 빈약 한 자동차 처리를 통해 빈번하게 발생하는 일반적인 사고입니다. 오늘은 내가 모르거나 심지어 실수 버리는 4 개의 자동차...
2019.08.08 4 장마철 안전운전을 위한 팁
장마는 더운 여름 전에 옵니다. 장마 폭우 때문에 운전하기 어려운시기입니다. 호우는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뿐만 아니라 비가 많이 오는 도로는 차량의 제동 거리를 2 배로 운전을 어렵게합니다. 이번 장마의 안전 운전을위한 차량 관리 및 운전 요령을 소개합니다. 자동차 관리 1. 자동차 와이퍼 비오는 날에 그 존재를 명...
2019.08.08 » 여름에 자동차의 열을 빠르게 식히는 방법
평소보다 일찍 시작된 더위와 곧 시작될 장마의 비는 차내의 공기를 가장 가혹한 운전 환경입니다. 운전사는 에어컨을 선택하여 고온 다습 한 공기를 정화 할뿐입니다. 현재 에어컨의 강도에 관계없이 차가운 바람은 나오지 않습니다. 7 월부터 8 월까지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유지하기 위해 사전에 자동차 에어컨 처리하는 ...
2019.08.08 2 여름철 차량 온도 조절방법
뜨거운 태양과 습한 공기. 6 월에는 폭염 경보가 이미 발행되어 30도를 넘는 여름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여름은 운전자들에게 고난의 계절입니다. 차가 옥외 주차장에 주차 한 후 차내 온도는 땀 엔진이 과열되어 화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열은 안전 운전에 직접 관계하고 있습니다. 폭염은 체온 유지와 피로의 증가를 어...
2019.08.08 1 장마철 차량 운행 주의사항
장마가 가까워지면 본격적인 차가 지상에 나타납니다. 지상을 날고있는 차량은 땅에 떨어지기 전에 빨리 달리는 기술이 아니라 비오는 날의 빠른 자동차 유압 기획 현상입니다. 하이드로 기획 현상은 타이어 주행중인 차량의 노면 사이에 수막이 형성되면 타이어가 트랙션을 잃는 현상입니다. 지상에 떠 있기 때문에, 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