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은 항상 양면입니다. 유용성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 된 기술조차 전혀 다른 성격으로 악용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인터넷, 스마트 폰, 양방향 통신 등 IT 기술의 발전에 따라 자동차는 새로운 단계에 접어 들고 있습니다. 자동차는 이동 기지국이며, 다양한 인터넷 서비스를 즐길 장소입니다. 자동차 브랜드는 이러한 코네쿠텟도카의 개발에 많은 투자를하고 있으며, 결과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지프 체로키는 해커에 제공되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에게 이익을 가져다 기술은 때로는 큰 위험이 될 수 있습니다. 해커 공격에 취약하다는 것이 밝혀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해커는 네트워크에 연결된 연결 된 차량을 원격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전자 기기를 조작 할뿐만 아니라 차량의 속도를 조정하거나 통제를 할 수있었습니다.
미국의 IT 잡지 Wired는 21 일 해킹으로 지프 체로키를 해킹하는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미국 국가 안보국 출신으로 현재 Twitter에서 작업하는 찰리 밀러와 보안 업체 IOActive의 책임자 인 Chris Valasek 체로키를 해킹했습니다. 체로키는 해커의 지휘로 움직였다.
Uconnect® 시스템은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FCA 신차에 적용됩니다.
그들은 이미 자동차 브레이크 시스템 또는 전동 파워 스티어링 해킹 있습니다. 그러나 당시 노트북은 자동차에 직접 연결되어 해킹 이번에는 원격 해킹에 의해 체로키가 통제되었습니다. Charlie Miller와 Crisbalasec는 FCA의 멀티미디어 시스템 "Uconnect® '를 통해 체로키를 해킹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체로키 이외에, 그들은 Euconnect 시스템에서 FCA의 모든 자동차를 해킹 할 수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다음 달 라스 베이거스에서 열리는 Black Hat Hackers Conference라는 보안 회의에서 세부 사항을 발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