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솔린 자동차의 발전

관리자 2019.08.08 20:49 조회 수 : 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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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 충전을 사용하는 기존의 전기 자동차와는 달리 가솔린 차량은 언제 어디서나 필요할 때 가솔린 연료를 쉽게 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벨기에 태생의 장 조 세 후레 느와르는 1859 년에 석탄 가스를 이용한 간단한 전환 형 내연 기관을 발명하고 프랑스로 옮긴 1860 년에 특허를 취득했습니다. 


이것은 이전에 독일의 오토가 4 스트로크 내연 엔진으로 개발 한 내연 기관으로의 이전 외부 연소 엔진의 첫 번째 개발에있어서 의미가 있습니다. 

레노는 1870 년에 파리 시민권을 취득하고 1881 년 프랑스 정부로부터 '명예의 영지'을 수여했다. 그러나 레 노아의 엔진은 매우 작은 수레를 끈다는 비효율적이었습니다. . 

또한, 프랑스의 알퐁스 보 드 로샤는 1862 년 4 스트로크 이론의 특허를 발견했지만, 엔진 자체 생산하지 않았지만 나중에 법원에 의해 취소되었습니다. 


후에 독일 태생의 오스트리아 인 엔지니어, 지크프리트 마커스는 1870 년에 최초의 가솔린 ​​자동차의 리더로 평가되었습니다. 가솔린 엔진은 간단한 장바구니에 탑재되어 약 500 피트 주행했습니다. 


모라비아 (현재 체코) 연회실, 브롬 스키 슐츠의 각사가 생산하는 이른바 '세컨드 마커스 카」는 비엔나 기술 박물관에 있습니다. 일부 역사 학자들은 1875 년에 두 번째 차를 이미 생산하고 있다고 주장하지만 증거가 불충분하기 때문에, 1885 년 칼 벤츠의 원래 발명을 뒤엎고 없습니다. 

이른바 '세컨드 마커스 카'는 가솔린을 연료로 처음 사용한 카부렛타과 발전기를 갖춘 4 사이클 엔진이었습니다. 이 자동차는 미국 기계 학회에 의해 "기계 공학의 역사적 지표 '로 명명되어 있습니다. 

사실 마커스는 16 개국에서 131 개의 특허를 취득하고 있었지만, 자동차 특허 신청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결코 차를 발명했다고 주장한 아니라 1898 년 오스트리아 자동차 클럽에서 마커스를 "영광 게스트"에 초대했을 때, 그는 시간과 노력의 낭비였습니다. 더러운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마커스의 사후 오스트리아 정부는 그를 명예 무덤으로 옮겨 1950 년과 1987 년에 제 2 마커스 자동차와 함께 그를 비엔나의 거리에서 기념했습니다. 오히려 마커스는 유대인 이었기 때문에 독일은 나치 점령 기간 동안 자신의 이름과 모든 기념물을 제거 오스트리아 정부는 나치가 전쟁 중에 버린 비엔나 공과 대학의 전후에 동상을 재건했습니다. 독일은 또한 제 2 차 세계 대전 중에 선전 성의 지휘하에 현대 자동차의 발명자라고 그의 이름을 모든 독일 백과 사전에서 삭제 다임러와 벤츠의 이름으로 대체했습니다. 한편, 독일의 니콜라우스 아우구스트 오토 동료 오이겐 랑겐와 협력하여 1876 년에 레 노아와 드 로샤의 설계를 개선하고 "오토 사이클 엔진"이라는 첫 번째 실용적인 4 스트로크 내연 엔진을 생산했습니다. Otto 흡입, 압축, 출력 및 배기의 4 행정 엔진은 역사적으로 매우 중요하며, 액체 연료를 사용하는 모든 차량에 일반적으로 채용되고 있습니다. 가지고있어. 그러나이 엔진은 여전히 ​​무겁고 자동차 엔진으로 사용 가치는 거의 없습니다.

자동차 제조 업체의 등장 칼 벤츠에 의해 설립 된 벤츠 & Co 및 다임러에 의해 설립 된 DMG 이외에 프랑스는 각각 1899 년과 1891 년에 뻰하루토 & 레 바사와 푸조에서 다임러의 엔진 라이센스를 시작했습니다. 특히 Penhard과 Levassor은 파리의 유명한 공학 학교 동기로 자동차를 생산했지만 그들이 개발 한 이른바 'System Penhard "는 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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